자주 묻는 질문 (FAQ)
1. EASY FAIR 서비스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EASY FAIR를 통한 해외전시회 참가서비스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참가 희망 전시 조사
2) 참가 전시 결정, 소요비용산출 (견적), 성과지표를 기반으로 한 전시참가 목표제시 및 설정
3) 참가신청 및 부스 예약 접수
4) EASY FAIR 이용 서비스 결정 및 서비스이용계약, 이용료 결제
5) 전시 주최자 리에종 및 부스 위치 확인 후 위치 확정
6) 부스임차 계약 및 부스 임차비 결제
7) 부가 서비스 (부스장치, 디자인, 운송/통관, 통역 등 인력섭외 등) 신청
8) 참가기업 매뉴얼에 따른 각종 신청 및 참가 준비
9) 참가 가이드북 작성 및 제공 ( 출장 전 준비사항 점검)
10) 전시회 참가
11) 결과보고
※ 전시회 및 이용 서비스에 따라 절차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2. EASY FAIR의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EASY FAIR는 참여 준비 단계별로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Pre-Exhibition 단계
- 참여 전시 조사/추천
- 전시주최자 커뮤니케이션
- 전략적인 전시위치분석 및 배정조율
- 예산수립 및 조정
- 전시부스 디자인 / 그래픽 디자인
- 참관객 유입을 위한 사전 홍보 마케팅
■ On-Site Exhibition 단계
- 전시현장 주최자 커뮤니케이션
- 현장지원
- 부스시공
- Hospitality & 이벤트
- 현장 참관객 유입 이벤트
- 부스스텝 교육
■ Post-Exhibition 단계
- 전시 결과분석 (ROI)
- 참가자 설문 반응조사
- 결과보고서 작성
3. 박람회 참가소요비용(견적)은 어떻게 산출되나요?
참가 비용은 주최자를 접촉하여 임차비를 확인하고, Exhibitor manual등을 통해 확인한 각종 신청, 임대에 필요한 가격을 확인 후 가장 정확한 소요비용을 산출하여 드립니다.
4. 전시회가 취소되거나 연기될 경우 환불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전시 주최측의 부스 임차비는 계약시 제공되는 Terms & Conditions에 의거하여 환불, 또는 다음 행사로 이월될 수 있도록 지원 드립니다.
또한 EASY FAIR서비스 취소 시 단계에 따라 다음과 같은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서비스 계약 전: 취소료 없음
- 서비스 계약 후: 계약금액의 40% (VAT별도)
- 부스 위치 확정 후: 계약금액의 60% (VAT 별도)
- 전시회 개최까지 60일 미만인 경우: 계약금액의 100% (VAT별도)
5. 해외 전시회 지원사업은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EASY FAIR는 수출바우처로 해외 전시 참가 희망할 경우 수행기관으로 지원 가능합니다.
이외 지방자치단체, 수출지원기관, 산업협회와의 협약을 통해 관내기업, 회원사의 해외전시 참가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6. 참관을 위한 입장권 구매 및 추가적인 서비스(항공, 숙박, 가이드)가 필요할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전시회 참관을 위한 티켓 EASY FAIR를 통해서 구매 가능합니다. 이외 참관을 위한 여행서비스가 필요할 경우 파트너여행사를 통해서 에어텔(항공+숙박ONLY) 또는 요구사항에 맞춤으로 희망하시는 서비스를 모두 포함한 패키지 형태의 참관일정을 기획하여 제안 드립니다.
폴란드 포즈난 국제식품산업전 2024
POLAGRA FOOD2024년 9월 25일(수) - 27일(금)
포즈난, 폴란드전시 참가준비 고민이신가요?
경험많은 전시 전문가의 지원을 받아 전시참가 준비과정의 시행 착오를 줄여보세요.
이지페어를 통한 전시 참가준비는 쉽습니다.
경험많은 전시 전문가의 지원을 받아 전시참가 준비과정의 시행 착오를 줄여보세요.
이지페어를 통한 전시 참가준비는 쉽습니다.
- · 수출바우처 수행
- · 일반 참가
- · 전시참가 준비에 필요한 전문가풀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