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FAQ)
1. EASY FAIR 서비스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EASY FAIR를 통한 해외전시회 참가서비스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참가 희망 전시 조사
2) 참가 전시 결정, 소요비용산출 (견적), 성과지표를 기반으로 한 전시참가 목표제시 및 설정
3) 참가신청 및 부스 예약 접수
4) EASY FAIR 이용 서비스 결정 및 서비스이용계약, 이용료 결제
5) 전시 주최자 리에종 및 부스 위치 확인 후 위치 확정
6) 부스임차 계약 및 부스 임차비 결제
7) 부가 서비스 (부스장치, 디자인, 운송/통관, 통역 등 인력섭외 등) 신청
8) 참가기업 매뉴얼에 따른 각종 신청 및 참가 준비
9) 참가 가이드북 작성 및 제공 ( 출장 전 준비사항 점검)
10) 전시회 참가
11) 결과보고
※ 전시회 및 이용 서비스에 따라 절차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2. EASY FAIR의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EASY FAIR는 참여 준비 단계별로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Pre-Exhibition 단계
- 참여 전시 조사/추천
- 전시주최자 커뮤니케이션
- 전략적인 전시위치분석 및 배정조율
- 예산수립 및 조정
- 전시부스 디자인 / 그래픽 디자인
- 참관객 유입을 위한 사전 홍보 마케팅
■ On-Site Exhibition 단계
- 전시현장 주최자 커뮤니케이션
- 현장지원
- 부스시공
- Hospitality & 이벤트
- 현장 참관객 유입 이벤트
- 부스스텝 교육
■ Post-Exhibition 단계
- 전시 결과분석 (ROI)
- 참가자 설문 반응조사
- 결과보고서 작성
3. 박람회 참가소요비용(견적)은 어떻게 산출되나요?
참가 비용은 주최자를 접촉하여 임차비를 확인하고, Exhibitor manual등을 통해 확인한 각종 신청, 임대에 필요한 가격을 확인 후 가장 정확한 소요비용을 산출하여 드립니다.
4. 전시회가 취소되거나 연기될 경우 환불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전시 주최측의 부스 임차비는 계약시 제공되는 Terms & Conditions에 의거하여 환불, 또는 다음 행사로 이월될 수 있도록 지원 드립니다.
또한 EASY FAIR서비스 취소 시 단계에 따라 다음과 같은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서비스 계약 전: 취소료 없음
- 서비스 계약 후: 계약금액의 40% (VAT별도)
- 부스 위치 확정 후: 계약금액의 60% (VAT 별도)
- 전시회 개최까지 60일 미만인 경우: 계약금액의 100% (VAT별도)
5. 해외 전시회 지원사업은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EASY FAIR는 수출바우처로 해외 전시 참가 희망할 경우 수행기관으로 지원 가능합니다.
이외 지방자치단체, 수출지원기관, 산업협회와의 협약을 통해 관내기업, 회원사의 해외전시 참가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6. 참관을 위한 입장권 구매 및 추가적인 서비스(항공, 숙박, 가이드)가 필요할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전시회 참관을 위한 티켓 EASY FAIR를 통해서 구매 가능합니다. 이외 참관을 위한 여행서비스가 필요할 경우 파트너여행사를 통해서 에어텔(항공+숙박ONLY) 또는 요구사항에 맞춤으로 희망하시는 서비스를 모두 포함한 패키지 형태의 참관일정을 기획하여 제안 드립니다.
미국 라스베가스 소비재 전자제품 전시회 2026
International CES - Consumer Electronics Show2026년 1월 6일(화) - 9일(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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